본문 바로가기

박람회 참가/국내박람회

2018 나는 난로다에 (주)신지이텍의 친환경 단열재 수성연질폼-화이트폼 출품합니다.

안녕하세요^^
친환경 단열재 수성연질폼-화이트폼 전문시공회사 (주)신지이텍 입니다.



벌써 올해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돌아온 완주 전환기술사회적협동조합에서 개최하는 '나는 난로다!'
작년에 '나는 난로다'에 참가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년이 지나
(주)신지이텍이 '2018 나는 난로다'에 다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11월 1일부터 시작을 하지만 11월 1일과 2일은 사전 워크샵을 진행하구요

11월 3일과 4일 본격적인 '나는 난로다' 행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저희 (주)신지이텍의 친환경 단열재 수성연질폼-화이트폼과
휴대용 단열재 화이트폼이 출품을 하게 됩니다.

 

 

 

 

 

 

'2018 나는 난로다'가 개최되는 장소는
전북 완주 고산자연휴양림 무궁화오토캠핑장 / 전북 완주군 고산면 고산휴양림로 89
입니다!


많이 오셔서 (주)신지이텍의 친환경 단열재 화이트폼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그럼 11월 3일 토요일 고산자연휴양림 무궁화 오토캠핑장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