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람회 참가/국내박람회

2019 '나는 난로다'에 (주)신지이텍이 참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친환경 단열재 화이트폼 제조 및 시공 업체 (주)신지이텍 입니다.

2019년 11월 1일 금요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린

2019'나는 난로다'에 (주)신지이텍이 참가했습니다!

 

 

 

 

 

 

완주군청 뒷편에 위치한 로컬에너지센터에서 진행 된

이번 2019 '나는 난로다'는 전환기술사회적협동조합에서

개최를 했습니다!

매년 참가하는 행사인만큼 (주)신지이텍의 화이트폼도 빠질 수 없죠!

다양한 난로들과 함께 건물 단열을 하는데 아주 최적인

화이트폼을 많은 분들께 소개해드릴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주)신지이텍의 부스입니다.

카달로그와 명함, 화이트폼 샘플, 휴대용 화이트폼을 비치하여

직접 화이트폼을 만져보실 수 있고,

휴대용 화이트폼을 실제로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또한 시공 영상을 모니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어

간접적으로 화이트폼이 어떻게 시공되는지까지 보실 수 있었는데요!

현장에서 화이트폼에 대한 설명과 시공 문의 상담까지

받으실 수 있었던 기회였기에 많은 분들께서

(주)신지이텍의 부스에 방문해주셨습니다^^

 

 

 

 

 

 

 

다양한 체험활동과 행사들을 할 수 있었던

2019 나는 난로다!

내년에도 더욱 기대되는 행사인데요!

이번 '나는 난로다'에 (주)신지이텍의 부스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