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람회 참가/국내박람회

'2018나는 난로다 ' 성황리에 잘 마쳤습니다![친환경 단열재 수성연질폼(수성연질우레탄폼)-화이트폼]

안녕하세요^^
친환경 단열재 수성연질폼-화이트폼 전문시공회사 (주)신지이텍 입니다.



11월 3일과 4일에 개최 된 2018나는 난로다!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날씨도 화창했던 그 현장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딱!
'2018 나는 난로다' 행사장이 이곳임을 알려주는 플랜카드가 붙어 있네요!

 

 

 

 

 

 

귀여운 간판과 행사장 안내도가 배치되어 있네요!
한 눈에 행사장을 볼 수 있고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볼 수 있고
주요 일정표도 함께 있어서 공연일정이나 프로그램 일정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플랜카드를 걸어 행사장에 오시는 분들의 편의를 생각한 센스가 엿보입니다!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을 해주셨는데요,
날씨도 좋아서 나들이 하기 좋았는데 많은 분들이 2018 나는 난로다에
찾아주셨습니다 :D

 

 

 

 

 

 

재미있게 생긴 로봇이네요^^

 

 

 

 

 

 

 

여러 가지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이 되어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주)신지이텍의 친환경 단열재 화이트폼 부스입니다!
저희 대표님께서 (주)신지이텍 부스 앞에서 한컷!

친환경 단열재 화이트폼 샘플과 함께 휴대용 화이트폼도 함께 전시가 되었습니다.

 

 

 

 

 

 

 

저희 친환경 단열재 화이트폼에 관심을 가지고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단열이 필요한 곳에 친환경 단열재 화이트폼을 꼭 적용하고 싶다고
많은 분들께서 상담을 하고 가셨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지 못하셨더라도 전화로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니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2018 나는 난로다를 성황리에 잘 끝냈습니다!
최근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 사람에게도 친화적인 제품들이 많이
선호되고 있는데 이제는 건축 자재들도 이런 제품들이 나와야 합니다.

(주)신지이텍의 친환경 단열재 화이트폼은 이런 흐름을 읽고
앞서 친환경 제품으로 여러분께 친인간적인,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따뜻함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주)신지이텍의 화이트폼의 행보를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2018 나는 난로다 행사장에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친환경 단열재 화이트폼 전국 시공 문의◆
010-4014-8734 (본사 1)
010-7183-8734 (본사 2)
010-7669-8838 (전라 / 충청 / 경상 / 제주)
010-2754-4341 (서울 / 경기 / 강원)